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생활
  • 입력 2012.03.28 14:32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받으세요'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서대문구 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공영사업팀에서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구민과 함께 ‘구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온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올해도 변함없이 시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6번째를 맞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는 오는 4월 24일과 26일 1차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차량 소모품 무상교환과 친절한 정비 상담 등으로 구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온 본 행사는, 홍제견인차량보관소(유진상가맞은편)와, 홍제3동 제1공영주차장(홍은램프 맞은편)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 서대문지점에서 후원하며 차량 생산회사에 관계없이 전 차종에 대해 점검서비스가 가능하며. 제공되는 서비스는 일부 소모성부품 무상교환(와이퍼, 워셔액 등), 차량 무상점검, 차량 정비 상담 등이다.

‘구민사랑’ 실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과 더욱 가까워지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구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구민과 함께하는 공단이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영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