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4 08:00

쥬얼리 제국의아이들 인기가요서 핑크빛 환상 커플 호흡 댄스 화제

 
쥬얼리와 ZE:A(제국의아이들)이 환상적인 커플 호흡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발렌타인데이 특집으로 마련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쥬얼리의 ‘Back it up’ 무대를 같은 소속사 식구인 ZE:A(제국의아이들)이 함께 꾸미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서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 사진 = 스타제국
‘깝 댄스’의 진수를 보인 광희를 필두로 ZE:A(제국의아이들)의 시완, 민우, 형식이 ‘Back it up’ 무대 중간에 깜짝 등장해 커플 스윙 댄스를 선보이며 쥬얼리와 찰떡 호흡을 맞춘 것은 물론 쥬얼리의 신상춤 ‘쥬얼 스윙’의 포인트 안무인 ‘혈액 순환 댄스’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쥬얼리는 각자의 트위터를 통해 인기가요 무대에 오르기 전 후 ZE:A(제국의아이들)과 함께 연습 도중 단체 사진과 대기실에서의 단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쥬얼리의 ZE:A(제국의아이들)의 합동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합동 무대 너무 좋다. 더 흥겨워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무대 계속 보여주세요.”, “광희의 깝댄스에 쥬얼리가 당황하는 듯. 황광희 백잇업 댄스랑 정말 잘 어울려.”, “두 그룹 다 연습 굉장히 오래했는지 동작이 딱딱 맞음. 핑크 의상도 다들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연달아 보였다. 

한편 쥬얼리는 신곡 ‘Back it up’을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