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3.22 17:14

강지환, 일본팬과 '1박 2일 제주도 캠프'에 가이드 깜짝 변신-밴드 특별결성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강지환이 제주도 홍보 전도사로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강지환이 3월 20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일본 팬 500명과 함께 제주도에서 1박 2일 캠프를 즐겁게 마치고 돌아왔다. 올해는 특히 강지환이 데뷔 10주년을 맞는 해로, 매년 해외에서 팬미팅을 가지던 것과 달리, 세계 7대 경관에 선정된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해외 팬들에게도 널리 알리고 싶다는 강지환의 의견에 따라 ‘1박 2일 제주도 캠프’로 행사가 진행됐다.

‘제주도 관광 가이드’로 깜짝 변신한 강지환의 영상 안내에 따라 일본 팬들은 성산 일출봉 등 제주도의 대표 명소는 물론, 함덕 해수욕장 등 강지환이 출연한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촬영지들을 둘러보며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변 및 자연경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강지환은 팬들과 함께 O.X 퀴즈, 단체 줄다리기 등 작은 운동회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저녁에는 야외 바비큐 파티를 가지는 등 팬들과 친밀한 시간을 이어갔다.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제주도까지 찾아준 일본 팬들을 위해 강지환이 준비한 특별 공연으로, 이날 프로 밴드 못지 않은 완벽한 구성을 갖춘 ‘강지환 밴드’의 메인 보컬로 등장, 깜짝 놀랄만한 멋진 공연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이날 강지환은 특별히 예전부터 즐겨듣던 발라드곡인 ‘옛사랑’을 기타반주에 맞춰 한국어와 일본어로 감미롭게 부르는가 하면, 일본 인기곡인 ‘츠나미(Tsunami)’를 일본어로 팬들과 다 같이 부르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갑자기 분위기를 전환, 댄스곡인 ‘오직 하나뿐인 그대’, ‘어쩌다 마주친 그대’ 에서부터 트로트곡인 ‘샤방샤방’, ‘무조건’에 이어 앵콜 곡으로 김범수의 ‘님과 함께’까지 연속으로 선보이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멋진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강지환은 “제 생일을 위해 제주도까지 와주신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한 번 마련해봤다. 늘 당일 이벤트만 하다 이렇게 처음으로 1박 2일 캠프 형식으로 생일파티를 갖게 돼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오늘 보여준 이 뜨거운 환호와 열기를 담아가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곧 영화 <차형사>도 개봉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강지환은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차형사>에서 사건을 위해 런웨이에 던져진 형사 ‘차철수’로 변신, 슈퍼모델 프로젝트에 도전하며 무려 10kg 이상 살을 찌운 것은 물론 연이어 폭풍 체중감량을 선보이는 등 열정을 쏟아낸 소식이 더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