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3.22 14:49

물의 소중함을 안다면, 연수기 한대 쯤은 관심 가져볼 법하다.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요즘 가정에는 연수기 한대 쯤은 있다. 특히, 아파트의 새집증후군이나 집먼드기 때문에 아이들이 아토피나 가려움증이 있는 집안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연수기는 대기오염과 열악해진 주변 환경으로 인한 민감해진 피부 환자들이 늘면서 판매 수요가 급증했다.

문제는 이 연수기는 설치하려면 렌탈이나 구입을 하면 되지만 복잡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먼저, 최소 한달에 한번은 연수기용 소금을 교체해줘야 하는데, 렌탈을 하고 담당직원이 방문을 해준다고 해도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

그 다음으로는 설치한 장소가 욕실이다 보니 벽에 장착 한 후에 매우 협소해 지기도 하고 타일로 된 욕실의 벽을 뚫고 장착하는게 보기 좋지 많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설치와 교체가 간단하고 매번 소금 교체와 같은 불편함이 없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효능도 탁월한, 사과나무스파(대표이사 김인성)에서 판매하는 사과나무아로마테라피샤워기가 화제다.

사과나무아로마테라피샤워기 제품은 35년 물 연구만을 고집해온 주식회사 워터스가 개발한 제품으로써, 1991년에 수출의 탑 500만불을 달성한 우수한 기업으로 30여개국에 수출과 동시에 국내 시장에서도 수십만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운영하고 있는 유명한 약알칼리수 정수기 회사의 제품이다.

해외에서는 더욱 유명한 기업이기도 하다. 이에, 2010년 정수기 부문 대한민국 대상 수상을 선정받았고 동년 국민일보 하반기 히트 상품으로 선정도 되었다. 2011년에는 삼성, LG, 포스코, 농심블랙 신라면과 함께 `브랜드 탑`에 선정된 우수한 제품이 바로 `워터스테라피샤워` 제품이다.

샤워를 할 때, 몸을 깨끗이 하면서 마음의 휴식 또한 얻을 수 있는 일석다조의 웰빙 샤워기인 사과나무아로마테라피샤워기는 아로마 향이 나오면서 비타민C와 콜라겐이 물에 녹으면서 피부에 바르는 역할을 한다. 또한, 수돗물에 남아 있는 독성 물질인 잔류염소에 대해 99.9% 완벽하게 걸려 주는 역할을 한다.

제품을 구입하면 동봉된 시약으로 집에서 육안으로 확인을 해볼 수 있다. 기존 수돗물에 시약을 넣으면 노랗게 변하고, 샤워기를 통과한 물은 그대로 맑다. 이것이 바로 잔류염소라는 것인데 두피가 약한 분들의 탈모의 주범 중 하나이며, 가려움증과 아토피, 안면홍조증 등 잔류염소는 이러한 질환을 더욱 악화 시킬 수 밖에 없다.

또한, 헤드는 신개념 살수판으로 만들어졌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훌륭하고 획기적인 제품이다. 산림지 보다 더욱 많은 약 25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가정에서 샤워할 때, 산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수돗물에 남아 있는 잔류염소와 유해염소화합물을 제거해 주어 이들 성분으로 고통받는 피부와 모발의 손상을 막아 주므로, 직간접적으로 지출되는 탈모샴푸, 각종 피부에 바르는 의약품 등에서 자유로워 질 수 있다. 이렇게 여러 질환에 유용한 제품을 개발한 워터스는 "탈모예방에도 효과가 있고, 잔류 염소로 아토피 질환을 겪는 환자들에게는 효능이 탁월하다"고 말했다.

사과나무아로마테라피샤워는 아로마와 비타민C, 콜라겐 3가지 종류로 출시가 되어 있는데 쓰는 향에 따라 독특한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향 치료의 일종인 `아로마테라피` 처럼 심신을 안정시키면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피로회복을 시키는 효과를 연출한다. 비타민C 샤워의 경우 비타민C의 항산화 기능이 피부노화 예방을 도와주며, 콜라겐 샤워는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가시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데 좋다.

사용이 매우 간편한 것도 기존 연수기 시장을 뒤 바꾸는 발상이다. 샤워기 머리 부분을 교체할 필요 없이 그냥 돌려서 끼우기만 하면 된다. 고가의 연수기 구입이나 렌탈, 그리고 관리에 대한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물을 먹고 마실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이다. 연구결과에 의하면, 샤워기에서 나오는 물은 그대로 마셔도 몸에 해로울 것이 전혀 없고, 피부에 발라지는 아로마, 비타민C, 콜라겐은 이제 웰빙 샤워의 문화 트렌드를 만들면서 동시에, 피부에도 이로움을 준다.

헤드를 함께 세트로 구입해서 장착하면 수압이 상승되고, 50% 가까이 물이 절약된다. 레이저로 뚫어 만든 헤드의 살수판은 물의 압력(수압)은 높히고 물량은 줄어들기 때문에 절약기능까지 되는 것이다. 특히, 부산 지역이나 강원도 지역처럼 수압이 약한 산악지대나 저수압 층 지대에 사는 분들은 헤드만 장착해 보아도 수압이 올라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토피 질환으로 직간접 비용이 1인당 연간 400만원을 훌쩍 넘어섰다. 이에 워터스테라피샤워는 1년 풀세트를 구입하여도 20만원 조차 되지 않는 제품이다. 약을 바르고 스테로이드 약을 먹으면서까지 가려움과 통증을 참아내는 고통받는 사람들은 이 제품을 꼭 한번 써보길 바란다. 비용도 절약하고 몸에 유해한 약으로부터 자유로워 질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스럽다.

카트리지는 1만리터로 3~4인 가족기준일때, 3~4개월 사용한다. 1인 사용시에는 보통 1개 리필에 5개월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본품과 헤드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되는데 언제든지 `사과나무스파를 통해서 구입하면 1~3일 내에 택배로 수령받을 수 있다. 교체는 손쉽게 돌려서 카트리지를 넣고 돌려 잠그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 설치이다.

워터스테라피샤워 특판공식판매원 사과나무스파(www.appletreespa.com)에서는 푸짐한 사은품과 경품도 제공한다.

물의 소중함을 아는 이라면 관심을 가져 볼 법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