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8.10 16:48

켈로그, 소포장 시리얼 '스페셜K 스페셜팩' 신제품 출시

▲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 이미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켈로그의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가 하루 한 팩씩 먹으면 다이어트와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1회 제공량(40g)씩 개별 포장된 온라인 전용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3가지 맛이 골고루 담긴 12팩으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맛을 섭취하며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콤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새콤달콤한 딸기가 들어 있는 스페셜K 레드베리 등 3종류가 담겼다.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언제 어디서든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휴대 사이즈로 소포장 된 것이 특징이다. 여성들이 가방 속에 넣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는 물론 화사한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서는 이번 달 14일(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켈로그와 매일유업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스페셜K 스페셜팩 12개, 매일우유 12개, 종이컵과 스푼세트 12개로 구성되어 있어 바로 다이어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8월 중에는 지마켓 등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풍성한 스페셜K 스페셜팩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다.
 
켈로그 코리아의 김아람 마케팅 과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급증가하는 1인 가구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정량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불편 해결 및 다양한 맛을 골고루 섭취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스페셜K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체중조절 및 다이어트로 가볍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