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16 16:36

해품달 김수현, 종영소감 “이 훤으로 살아온 시간 행복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배우 김수현이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마지막 방송 후 종영 소감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마지막회에서 오랜 시간 훤(김수현 분)과 연우(한가인 분)의 사이를 가로 막고 있던 얽힌 실타래들이 하나씩 풀리면서 8년간의 훤의 순애보가 연우와의 사랑으로 결실을 맺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그간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에서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군주의 모습을 때로는 모성애를 자극하는 애절한 순정남의 모습을 통해 상반 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능력과 탁월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또한 김수현은 극 중 ‘이 훤’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김수훤’이라는 애칭까지 얻었으며, 매회 재기 넘치는 명대사로 다양한 웃음을 선사해 기존 사극에서 등장한 절대군주의 임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임금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김수현은 종영소감으로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이 훤’을 연기하면서 나로서도 흥미롭고 색다른 경험이었고, 드라마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아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종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촬영으로 밀린 스케줄을 바쁘게 소화하고 있으며, 잠깐의 휴식 후 차기작을 검토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