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생활
  • 입력 2016.07.27 11:42

[HD+] '박해진폰' 중화권 출시 예정 “따뜻한 이미지, 높은 신뢰 바탕으로 수익 기부도”

▲ 박해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배우 박해진을 전면에 내세운 ‘박해진폰’이 중화권 시장을 겨냥해 출시된다.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 무브먼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에 박해진을 모델로 한 스타폰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10여군데서 꾸준히 관련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오는 9~10월 출시를 목표로 세부 사항을 놓고 최종 계약 마무리 단계만 남겨두고 있다"고 밝혔다.
 
마운틴 무브먼트에 따르면 한국과 홍콩에 기반을 둔 IT 업체 무버(MOVER)와 토러스1024에서 이번 박해진을 모델로 한 일명 ‘박해진폰’의 콘텐츠 개발 및 전체 진행을 맡았다.
 
생산 및 유통에는 현재 여러 곳의 중국 스마트폰 업체를 놓고 고심 중에 있으며, 이 중 가장 적극적으로 러브콜을 보내온 업체의 경우는 업계 상위 기업 중 하나로 최근 중국 베이징에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모델로 한 전략 스마트폰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 스포츠 스타 호날두폰이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됐던 것에서 박해진폰의 경우에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라 그 이상이 넘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업계에선 전망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내년 상반기 JTBC 드라마 ‘맨투맨(Man To Man)’을 차기작으로 선택하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한중 합작 영화로 탄생될 ‘치즈인더트랩’으로 스크린에도 컴백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