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16 08:49

최재환 훈련소 사진 공개, 팬들에게 훈련소 사진과 근황 전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최재환의 훈련소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오전 최재환의 미투데이에는 최재환의 훈련소 모습이 담긴 사진 2장이 깜짝 공개됐다.

 
이 사진은 최재환의 매니저가 올린 것으로 “조용한 입대에도 많은 분들이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리시는 팬 분들을 위해 훈련소 사진과 소식 대신 전합니다. 씩씩하게 군 생활 잘 하고 있다고 하니 제대하는 그날까지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늠름한 군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최재환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특유의 귀여운 마스크와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최재환은 육군 훈련소에서도 친근하고 익숙한 모습으로 군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어 팬들의 훈훈한 응원을 받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조용히 군입대 해 소식이 궁금했는데.. 매니저분을 통해 소식 전해줘서 고마워요!!”, “건강하게 잘 다녀오길!!”, " 2년 후딱지나니깐!! 군생활금방 적응해서 날라다니세욧!!^^”, “제대하는 그날까지 저희를 열심히 지켜주세요”, “하앗 귀여워>_<”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13일 충남 논산 훈련소에 입대한 최재환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3월 21일 퇴소 후 자대배치를 받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 할 예정이다.

한편 2002년 영화 '미안합니다'로 데뷔한 최재환은 영화 '국가대표', 드라마 '파스타', '싸인' 등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입대 전 드라마 <한반도>에서 강렬한 죽음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퇴장,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