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7.26 09:56

슛포러브, 아이오아이 전소미 학창시절 사진 공개 '특별한 인연'

▲ 전소미 ⓒ슛포러브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슛포러브(shoot for love)와 아이오아이 전소미의 특별한 인연이 눈길을 모은다.
 
현재 아이돌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전소미와 소아암환아 기부 캠페인으로 알려져 있는 슛포러브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올해 1월에 방송되었던 '프로듀스101'에 전소미가 출연한 이후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동안 슛포러브 공식 SNS 게시판은 슛포러브 과거 사진 속에 ‘전소미 닮은 꼴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사진에 의하면 일반 여학생이 슛포러브 캠페인에 참여해 힘껏 볼을 차는 모습으로 현재의 전소미를 연상시키는 앳된 외모가 눈에 띈다. 
 
이에 지난 21일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슛포러브에 직접 참여해 슛포러브 과거 사진 속 ‘전소미 닮은 꼴’에 대해 본인임을 인정하며 친필 사인을 남겼다.
 
전소미는 “이날 친구와 함께 집에 가고 있었는데, 관계자 분이 캠페인에 대한 설명을 하고 참여를 권하길래 좋은 취지인 것 같아 참여하게 되었다”고 사진 속 인물이 자신임을 인정했다.
 
한편 이천수의 35m 농구 골대 미션 영상과 바르셀로나 B팀 소속 백승호 선수의 미션 영상에 이어 아이오아이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이 참여한 슛포러브 미션 영상은 오는 26일 저녁 9시 슛포러브 공식 SNS와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