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3.14 09:15

신승훈, 신인그룹 2BiC 극찬... “보이스코리아 대박 재목감이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신승훈은 데뷔를 앞둔 신인그룹 2BiC을 극찬하며 응원에 나섰다.

신승훈은 지난 13일 오후 9시 30분께 자신의 SNS ‘미투데이’를 통해 “작곡가동생. 조영수가. 지금 작업실. 놀러왔다가. 2Bic이라는 신인듀오. 노래 들려줬는데. 좋네요!^^보이스코리아. 나왔으면. 대박이였을텐데. 라고했더니. 지금 후회한데요!!ㅋㅋ영수야!!^^ 우리오랫동안. 좋은 음악. 많이. 만들자!!”라는 글을 게재하며 신인듀오 2BiC에 대한 기대감과 조영수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승훈과 조영수는 2005년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 OST 작업으로 첫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호형호제하는 절친한 사이로 신승훈은 후배 작곡가 조영수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그룹 2BiC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전한 것이다.

또한 현재 인기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의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 신승훈은 풍부한 성량을 자랑하는 2BiC이 ‘보이스코리아’에 출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떤 노래일까 궁금해지는군요…” “티브나옴 유심히 봐야겠네요.오빠님이 그리 칭찬을 하시니 궁금해지네요” “2Bic 노래 좋다니 저도 들어보고 싶네요~” “그 그룹 앨범 나오면 관심가지고 들어봐야겠네요 ^^ 보코와 그룹홍보를 동시에 ㅋㅋㅋ” 등 다양한 반등이 쏟아지고 있다.

신승훈이 극찬한 신인그룹 2BiC은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한 실력파가수로 14일 자정에 타이틀곡 <또 한 여잘 울렸어>를 공개했다.

<또 한 여잘 울렸어>는 두 멤버의 보컬을 극대화시킨 R&B 발라드곡으로 작사가인 강은경의 현실적이고 가슴 찡한 가사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