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13 11:11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5인 5색 매력적 모습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3초(超) ’트리플 콤보 라인’을 주목하라!”

하지원-이승기-윤제문-이윤지-조정석 등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주인공들이 초호화-초특급-초절정 ‘3초(超) 트리플 콤보 라인’을 완성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3월 21일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주역 5인방이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위용 넘치는 5인5색 자태를 공개했다. ‘두개의 심장’ 하지원과 이승기를 필두로 윤제문-이윤지-조정석 등이 펼쳐낼 ‘특급 호흡’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하지원은 북한 특수부대 여자 교관 김항아 역을 맡아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절도 있는 표정으로 다부지게 그려낸다. 긴 생머리를 단정하게 빗어 내린 채 비장감마저 드는 북한 장교복을 입고 있는 하지원은 의미심장한 시선으로 강렬한 느낌을 담아내고 있다.

이승기는 휘황찬란하면서도 위엄이 느껴지는 왕실 복장을 한 채 대한민국 로열패밀리의 위풍당당 자태를 드러냈다.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라는 타이틀과는 상반되는 근엄하고 절도 있는 모습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맛깔스런 악역 연기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윤제문은 돈으로 얻은 명예와 권력으로 세계의 진짜 왕이 되고 싶어 하는 김봉구 역을 맡았다. 비열하면서도 서슬퍼런 표정연기를 통해 소름 돋는 악역의 면모를 예고하고 있다.  

이윤지는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하의 실종’ 공주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유분방한 공주 이재신 역으로 신선한 변신을 시도했고, 모범적인 육사출신 엘리트 대위 은시경 역으로 등장하는 조정석은 늠름한 왕실 근위대 복장으로 완벽하게 탈바꿈했다.  

하지원-이승기-윤제문-이윤지-조정석 등 ‘더킹 투하츠’ 주인공들은 각기 저마다의 특색 있는 이미지와 연기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드라마를 완성해나갈 전망. 개성만점 5인 5색 매력만으로도 격이 다른 드라마 ‘더킹 투하츠’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더킹 투하츠’ 하지원-이승기-윤제문-이윤지-조정석 등 5명의 주인공들이 대박 드라마를 완성하기 위한 준비를 끝마쳤다”며 “최고 드라마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5명의 주인공들이 선보일 진정성 넘치는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이재규 PD와 홍진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2012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강타할 명품 드라마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가상 설정 아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게 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하지원)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주변에서 펼쳐지는 방해를 딛고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휴먼 멜로 블랙 코미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