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13 10:58

‘해품달’ 여진구, ‘K-Collection' 무대서 런웨이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오늘 저녁 7시,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손호영, 유연지의 ‘K-STAR news(기획 허윤무, 프로듀서 김유식'에서는 지난 3월 11일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렸던 국내 최초 패션 콘서트 ’K-Collection 스페셜‘ 이 방송된다.

이번 'K-Collection' 무대에는 빅뱅, 아이유, 인피니트, 티아라, 미스에이 등 국내 최 정상급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와 올 봄 트렌드에 맞춘 패션쇼가 함께했다. 특히 ‘해품달’로 누나들의 마음을 빼앗아 간 여진구가 런웨이 무대에 서자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K-Collection에서도 대세를 입증하며 또 다시 팬들을 ‘앓게’ 만든 여진구. 곤룡포를 벗은 여진구의 런웨이 모습과 ‘K-STAR news’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워킹과 포즈를 전격 공개한다.

이 날 패션쇼에서는 여진구 뿐 아니라 엠블랙 이준, 2AM 슬옹, 티아라 효민, 시크릿 한선화 등 최고의 K-POP 스타들이 '모델돌‘로 깜짝 변신 런웨이에 도전했다. ’K-STAR news'에서는 모델로 변신한 이들의 런웨이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준다.

이외에도 무대 위의 크고 작은 실수 등 ‘K-Collection’의 깨알 같은 순간들을 담은 SBS E! 'K-STAR news'는 3월 13일 저녁 7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