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13 09:59

김수현, '해품달' OST ‘그대 한 사람’ 13일 공개에 ‘반응 앗 뜨거워’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배우 김수현이 직접 부른 MBC `해를 품은 달` (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OST 수록곡 `그대 한 사람`이 온라인상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은 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일찌감치 공개 시점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만큼 공개 직후부터 인기가 뜨겁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해를 품은 달'을 사랑하는 누리꾼 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그대 한 사람’은 왕이 아닌 한 남자로서 한 여자를 향한 애달픈 사랑의 독백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이 주인공 이 훤의 마음으로 연우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첫사랑에 순정을 바치는 왕세자의 사랑에서 사랑의 완성을 위해 목숨을 거는 왕의 숙명적인 사랑으로 승화되는 <해를 품은 달>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완성 시킨 곡이라 평가되고 있다.

3년 전부터 김수현 보컬을 담당해 온 작곡가 김창락은 한류스타 김현중의 'LUCKY GUY'를 프로듀싱한 작곡가로 <해를 품은 달> 열혈 팬 중의 한명으로 드라마에 몰입하는 김수현을 가까이 지켜보며 모티브를 얻어 “그대 한 사람”을 작사, 작곡하게 되었고 김수현이 꼭 부르고 싶어 했다는 후문이다.

이미 드림하이 OST“DREAMING”을 통해 가창 실력을 인정받은 김수현은 “그대 한 사람”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이며 화려한 스트링 선율에 더해진 깊이 있는 김수현만의 중저음은 한 구절 한 구절 애절한 가사에 힘을 실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또한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시청자들의 너무나 큰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마지막 OST "그대 한 사람“을 준비했고 훤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겨있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서비스 되니 끝까지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마지막 2회 방송분을 남겨두고 훤과 연우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에 등극한 <해를 품은 달>은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