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13 09:26

'초한지' 정겨운, 김서형, "잊지 못할 완벽한 작품! 영광이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의 정겨운과 김서형이 종영을 단 1회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샐러리맨들의 애환과 사랑, 야망과 성공을 그리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준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정겨운은 남 부러울 것 없는 완벽남이자 날카롭고 영민한 성격의 캐릭터 '최항우'로 분해 호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악역 아닌 '쎈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묘한 매력을 전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을 기다리게 한 장본인 정겨운은 “정말 좋은 스태프들과 완벽한 작품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다. 잊지 못할 작품이고 많은 선생님,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정말 좋았다. 연기자로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던 작품이었다. ‘샐러리맨 초한지’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종영 소감을 남겼다.
 
처음에는 단순한 비서 실장으로 보였으나, 점차 패권을 장악하며 본색을 드러내고 급기야는 이덕화를 죽음으로 몰고 가는 초강수까지 두는 등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을 안겨줬던 모가비 역의 김서형은 드라마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김서형은 “악역에서 오는 텐션을 늦추지 않기 위해 많이 노력했고, 그런 점들을 시청자 여러분이 좋게, 재미있게 봐주셔서 뿌듯했다. 모가비의 변화에 따라서 연기에 많이 긴장감을 갖고 있었는데 유인식 감독님 이하 많은 스태프들의 호흡이 너무 좋아서 잘 소화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자이언트’ 이후로 다시 만나 함께 한 이덕화 선배님과 많은 선배님들, 동료들을 잊지 못할 것 같다. 모가비에게 많은 관심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며 종영을 맞는 아쉬움을 전했다.
 
마지막까지 인상적인 연기와 유쾌한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있는 정겨운과 김서형의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끝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며 종영을 단 1회 남겨두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오늘 밤 9시 55분 22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