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문화
  • 입력 2016.07.13 19:08

네이버-제천국제음악영화제, 디렉터스컷 어워즈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협약식 현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 네이버가 3년 연속 업무 협약을 맺고 상호간의 업무 협약을 이어간다.

7월 8일 필운동에 위치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사무국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 네이버 연예&라이프스타일센터 박선영 이사, 최동훈 감독이 참석해 협약을 맺었다.

디렉터스 컷 어워즈를 비롯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다양한 콘텐츠 후원을 해 온 네이버는 올해도 여러 방면의 플랫폼 제공 및 후원을 통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디렉터스 컷 어워즈는 지난 1년 간 개봉한 영화를 대상으로 현재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감독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하며 감독상, 연기자상(남/여), 신인감독상, 신인연기자상(남/여), 제작자상, 독립영화감독상 등 8개 부문을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인 8월 12일(금)에 열리게 된다. 

문화 다양성의 저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네이버는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후원을 통해 대중 문화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제12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1일(목)부터 16일(화)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며 총 100여편의 전세계 음악영화와 30여팀의 다채로운 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이에 앞서 7월 12일(화)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2회 영화제의 모든 프로그램을 발표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