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1 17:18

[HD+] 소원 "여자친구, 올라가는 단계.. 흐트러지면 사랑 못 받을 수도"

▲ 소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소원이 여자친구의 가요계 위치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의 첫 번째 정규앨범 ‘LO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데뷔곡부터 쭉 잘 되기가 힘든데, 여자친구는 걸그룹 계보를 바꾼 것 같다. 어떻게 생각하나", "여자친구의 가요계 위치는 어느 정도인 것 같은가"라는 질문에, 소원은 "우리가 계보를 바꾸고 있다는 생각은 해 본 적이 없다"라며, "위치에 대해 물어보셨는데, 지금은 여자친구가 위로 올라가는 단계라고 생각한다. 하나의 요소가 튀어서 우리가 잘 된 게 아니라, 스태프 분들이 열심히 도와 주시고 우리도 열심히 하는 등 여러 요소가 작용해서 여자친구가 잘 됐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원은 "우리끼리 '계속해서 열심히 안 하고 흐트러지면 이런 사랑은 계속 못 받을 수 있다'는 얘기를 자주 한다"며 멤버들끼리 의지를 다지고 있음을 밝혔다. 

학교 3부작의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여자친구가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앨범 타이틀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내다)'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여자친구는 오늘(11일) 0시 ‘LOL’ 전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이날 오전 9시 기준 7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