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1 13:25

몬스타엑스, '백설탕' 스페셜 영상 공개.. 초 여름의 '청량미'

▲ '백설탕' 스페셜 영상 캡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몬스타엑스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 1 LOST(더 클랜 파트1. 로스트)' 수록곡 '백설탕'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0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된 '백설탕'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모습과 달리 영상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보이프렌드 멤버 정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백설탕’은 밴드 사운드와 빈티지한 감성을 살린 느낌의 곡으로, '그녀의 입술이 내겐 백설탕처럼 달콤하다’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와 2016년 여름도 함께하세요!' 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함께하는 홀리데이 이벤트를 개최, 7일동안 다양한 컨텐츠를 공식SNS와 팬카페, 유튜브, 네이버 브이라이브 등을  통해 공개해 왔다.

몬스타엑스는 첫 단독 콘서트 'MONSTA X THE FIRST LIVE "X CLAN ORIGINS'를 5분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오는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 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몬스타엑스가 데뷔 후 1년 2개월 만에 펼치는 첫 단독 콘서트다.

몬스타엑스는 첫 단독 콘서트 'MONSTA X THE FIRST LIVE "X CLAN ORIGINS'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