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1 10:56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 입술 닿을락 말락 '뽀뽀 1초 전 모습'

▲ 싸우자 귀신아 ⓒtvN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 김소현의 달달한 뽀뽀 장면이 공개됐다.

오늘(11일, 월) 밤 11시 첫 방송하는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옥택연 분)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오지랖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옥택연과 김소현이 입을 맞추기 직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주 보고 서서 웃던 두 사람이 입을 맞추려는 듯 서로 얼굴을 가까이 대고 있는 것.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가까운 거리에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달달함을 자아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에서는 허당 퇴마사 봉팔과 오지랖 귀신 현지가 첫 만남부터 으르렁대며 ‘앙숙 케미’를 자랑하다, 서로 뗄 수 없는 인연을 이어가게 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이 어떻게 티격태격 로맨스를 이어가게 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며 “두 사람 외에도 각종 귀신 캐릭터와 인물들이 등장하는 등 호러부터 코믹, 액션, 로맨스까지 다양한 요소를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싸우자 귀신아’는 오늘 밤 11시 첫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