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2.03.09 10:28

'힙합 왕자' 제이켠, 국내 최초의 SNS 라디오 "나는 왕자다" 출범

- 래퍼 제이켠, 오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SNS 라디오 "나는 왕자다" 첫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용감한 형제, DJ DOC, 장우혁, 아웃사이더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뮤지션들의 앨범에 참여해 잘 알려진 래퍼 제이켠(J'kyun)이 페이스북 페이지 기반의 온라인 라디오인 "나는 왕자다-궁녀 라디오"를 오는 10일 시작할 예정이다.

제이켠(J'kyun)의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rincejkyun)을 통해 공개되는 "나는 왕자다"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담벼락 및 댓글로 청취자와 소통을 하는 독특한 형태의 온라인 라디오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SNS 라디오 "나는 왕자다"는 일명 '궁녀'라 불리는 제이켠(J'kyun) 팬들의 사연이나 상담 내용을 소개하고 그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을 기본으로 진행된다.

특히 고정 코너인 '맛있는 수다'에서는 소속사 로맨틱 팩토리의 대표이자, 그룹 로맨틱 시티의 멤버인 '미스터 블랙'과 함께 한국 문화, 연예계 전반의 사건이나 인물들을 제작자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평가해보는 시간이 주어지는데 아주 파격적인 주제들에 관해서도 거침없는 대화를 나눌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국내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래핑과 외모로 '힙합 왕자'라 불리는 제이켠(J'kyun)은 라디오 출범에 앞서 "나는 왕자다"의 소개 영상과 로고송을 함께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