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3.09 09:37

살찐고양이, 엠블랙 이준과 볼키스 사진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가수 살찐 고양이가 엠블랙 이준과 찍은 볼키스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신곡 ‘꿈만 같아요’를 발표한 살찐고양이가 엠블랙 이준의 볼에 입맞춤을 하는 사진이 네티즌 사이에 반응이 뜨겁다.

이 사진에 대해 살찐고양이 소속사 측은 살찐고양이 세 번째 싱글앨범 ‘꿈만 같아요’의 재킷용 화보 촬영시 찍은 사진으로 이준이 화보 촬영을 지원사격을 해 준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살찐고양이의 신곡 '꿈만 같아요'는 첫사랑의 설레임과 두근거림이 컨셉으로 엠블랙 이준에게 화보 촬영을 부탁했더니 기꺼이 응해줬다"며 "이번 살찐고양이의 앨범 속에 수록된 사진에도 이준과 다정히 서서 찍은 사진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살찐고양이 역시 트위터를 통해 “앨범 재킷 같이 찍어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던 엠블랙 준이오빠! 정말넘넘감사해요^^”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살찐고양이의 신곡 ‘꿈만 같아요’는 아름답고 웅장한 스트링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힙합곡으로 티아라의 'TTL'시리즈, 마이티마우스의 '사랑이란' 등을 함께 만들었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과 힙합계의 빅대디 라이머의 합작품이다. 특히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한 소녀의 가슴 뛰고 설레어 하는 마음을 예쁘고 재미있게 멜로디랩을 통해 표현해 낸 사랑스러운 노래라는 평이다.

한편 살찐고양이는 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