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3.08 14:40

쉐보레 1주년 기념, ‘러브 모어 페스티벌’행사 개최

사진출처-쉐보레 공식홈페이지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중에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및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1주년 기념 행사인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한국지엠은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첫 돌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에서 2.5 미터 높이의 대형 케익을 고객과 함께 커팅함으로써 쉐보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은 3월 9일부터 18일까지이며,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쉐보레 전시장 운영,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한국지엠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유니세프와 함께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부스를 마련, 방문객들이 쉐보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천원씩 자동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한국지엠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부사장은 “1년 동안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말리부, 캡티바, 카마로 등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쉐보레 제품들과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러브 모어 1.3.5.7 캠페인’을 3월 한달 동안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