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3.08 09:07

뉴이스트(NU’EST), 전격 데뷔 임박! 데뷔에 앞서 팬 싸인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다가오는 3월 15일에 음반 발매 및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는 신인 보이 그룹 뉴이스트(NU’EST)가 공식 데뷔 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손담비, 애프터스쿨이 소속되어 있는 플레디스의 첫 보이 그룹 뉴이스트(NU’EST)는 음악포털 사이트 멜론과 함께 데뷔 전에 팬들과 미리 만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가질 예정이다.
 
플레디스의 아티스트와 연습생들의 생생한 기록이 담겨져 있는 플레디스 보이즈 매거진의 창간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 마련된 뉴이스트(NU’EST)의 팬 싸인회는 10일과 17일 이틀간 진행 될 예정이며, 팬 싸인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멜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이스트(NU’EST)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번 뉴이스트(NU’EST)의 팬 싸인회는 데뷔 전부터 뉴이스트(NU’EST)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팬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하였으며, 토크타임을 마련해 뉴이스트(NU’EST)와 팬들이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순차적으로 공개 되고 있는 뉴이스트(NU’EST)의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영상은 네티즌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연일 놓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세련되고 중독적인 타이틀곡 ‘FACE’로 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