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3.07 15:07

백지영, ‘트랜드세터’ 이미지로 앞서가는 ‘티빙’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백지영이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의 '티빙(tving)'광고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CJ 헬로비전은 “N스크린 서비스" ‘티빙’의 메인 광고 모델로 가수 백지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최근 TV 광고의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티빙’ 광고 담당자는 “한국판 블라인드 오디션 ‘보이스 코리아’ 에서 자신만의 화법으로 합격자와 탈락자 모두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백지영씨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고, 이번 광고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백지영의 트랜드세터 이미지가 앞서가는 N스크린 서비스 ‘티빙’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자연스럽게 어우진 점이 이번 모델 선정의 중요한 이유가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는 백지영이 ‘보이스 코리아’ 코치 의자에 앉아 기대감에 찬 얼굴로 의자를 돌려 ‘티빙’으로
방송 중인 ‘보이스코리아’ 본 후 마음에 드는 출연자에게 투표를 하고 티빙톡도 함께 공유 한다는 내용
으로 백지영의 밝고 꾸밈없는 모습을 담았다.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서 진행된 TV광고촬영 현장에서 백지영은 실제 생방송인 것처럼 리얼하고 다양한 표정연기와, 특유의 환한 미소와 발랄함을 선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지영의 리얼한 표정연기가 돋보이는 광고는 오는 9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