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6 08:13

[HD] '닥터스' 이성경, 심폐소생술 장면.. 눈물 열연 비하인드 컷 공개

▲ '닥터스'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닥터스 '배우 이성경의 눈물 열연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6화에서 이성경은 죽어가는 환자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애잔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성경이 극중 분한 ‘진서우’는 의사 집안 외동딸로 부족함 없이 살아온 국일병원 신경외과 펠로우로, 이날 방송에서 ‘서우’는 그간 보여준 냉정한 모습과 달리 환자에 대한 진심어린 애정과 책임감을 내비쳤다. 끝내 환자를 살리지 못한 죄책감에 가슴 아픈 눈물을 쏟아내는 ‘서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닥터스'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런 가운데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열연을 펼친 이성경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성경이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진지한 모습으로 대본에 집중하거나 포스트잇을 붙여가며 꼼꼼하게 대본을 분석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29일 탄현 SBS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닥터스 본 촬영은 아침부터 새벽까지 이어졌음에도 불구, 이성경은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대사를 맞춰보며 촬영에 매진했다. 평소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이성경은 이날 만큼은 차분하게 슬픈 감정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 

▲ '닥터스'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심폐소생술 장면을 앞두고는 현장 의료진에 자문을 구하는 등 실감나는 연기와 완성도 높은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현장 스틸 속 이성경의 패션도 눈에 띈다. 이성경은 ‘서우’ 캐릭터에 걸맞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의사 가운을 입었음에도 남다른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다음주 방송되는 ‘닥터스’ 7화에서는 ‘홍지홍(김래원 분)’과 ‘정윤도(윤균상 분)’를 사이에 둔 ‘유혜정(박신혜 분)’과 ‘서우’의 신경전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