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7 08:58

‘김범, ‘하이킥3’ 카메오 의리출연, 크리스탈 ‘한눈에 뿅’ 비주얼 폭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김범이 ‘하이킥-짧은다리의 역습’에 카메오로 출연, 백화점 사장으로 변신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재벌가 포스가 물씬 풍기는 김범의 완벽 비주얼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낳은 것.

카메오 촬영을 마친 김범은 ‘하이킥3’를 통해 ‘하숙범’에서 백화점 사장인 ‘재벌남’으로 신분상승 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백화점 엘리베이터에서 김범을 처음 만난 ‘수정(크리스탈 분)’은 그의 외모뿐만 아닌 백화점 사장이라는 신분에 한눈에 반하게 되면서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빠담빠담’ 속 수호천사 ‘이국수’의 장발머리에서 재벌남의 면모가 물씬 풍기는 시크하고 도도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다시 한번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병욱 피디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그의 부름에 한달음에 달려가 의리 출연을 한 김범은 오랜만에 다시 만난 촬영 스태프들과 시종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이에 김범은 “오랜만에 반가운 분들을 만나서 너무나 재미있게 촬영을 끝냈다. 벌써 세 번째 시리즈라니, 처음 시즌에 나왔던 배우로서 감회가 새롭고 불러주셔서 영광이다.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아 참여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감독님께서 불러주셔서 너무 반갑고 기뻤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범이 카메오 출연하는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108회는 오는 8일(목)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