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5 09:38

멜로디데이, 완전체가 나타났다.. '허당 매력'+'섹시미'+남심 녹이는 '아잉~춤'까지

▲ 멜로디데이 ⓒ로엔-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는 5일 음악 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t's Dance' 영상을 공개한다.
 
멜로디데이가 공개하는 이번 영상은 최근 발표한 멜로디데이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깔로(Color)'의 상큼하고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멤버들이 직접 설명하는 프로젝트 영상이다.
 
멤버들의 섹시한 각선미를 강조한 '짝꿍춤'부터 남자들의 마음을 빼앗는 도도한 '밀당춤', '나 오늘 예뻐?'라고 묻는 듯한 귀여운 애교가 가득한 '아잉~춤'까지 멤버들의 남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매력이 담긴 포인트 안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멜로디데이는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깔로(Color)'의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퍼포먼스로 소통의 장을 늘릴 예정이다.
 
'시선강탈 컬러걸'이라는 색다른 여름 콘셉트로 돌아온 멜로디데이는 힙합을 베이스로 한 808 드럼 사운드 위에 R&B 베이스의 '깔로(Color)'로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멜로디데이는 5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