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05 08:58

여자친구, 'LOL'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동화책에서 걸어 나온 듯'

▲ 여자친구 티저 이미지 ⓒ쏘스뮤직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자연 속에서 빛나는 미모를 발산했다.

여자친구는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1stAlbum #LOL #Lotsoflove ver. #teaser #image #20160711"라는 글과 함께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푸른 숲 속을 배경으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꽃다발을 들고 있다. 마치 동화책에서 막 걸어 나온 듯한 청초한 소녀의 매력이 드러난다. 

앞서 여자친구는 데뷔 후 첫 정규앨범 'LOL'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여자친구는 오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발표하는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비롯해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Mermaid',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 사랑과 웃음이 많은 소녀들의 심리상태를 담아낸 다양한 장르 신곡으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색깔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여자친구는 이 곡으로 작곡가 이기, 용배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여자친구는 11일 0시,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LOL'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