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7 08:52

이봉원, ‘미다시’ 4기 남편들과 ‘매 맞는 남편들의 모임’ 결성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SBS Plus 이혼위기 극복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 번’에서 ‘매 맞는 남편들의 모임’을 결성한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지난 2일 방송된 ‘미워도 다시 한 번’ 4기 부부들의 합숙 솔루션에서 밝혀진 것으로 이날 현장에는 MC 박미선, 이봉원을 비롯해 가수 현진영이 아내 오서운과 함께 합숙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들은 각각 남편 VS 아내 팀으로 나누어 부부간의 갈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남편들은 “아내들의 잔소리가 너무 심하다, 폭력도 비일비재하다. 싸울 때는 차라리 맞는 쪽을 택한다”며 불만을 털어 놓자 이봉원은 “차라리 아내에게 매를 맞는 것이 낫겠다. 매를 맞자”며 출연자의 이야기에 맞장구를 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봉원은 게스트 현진영과 함께 부부 사이의 위기로 힘들어하는 남편들을 위로해주며 그들의 불만을 함께 공감하고, 대화를 계속해서 이어 가면서 ‘매맞모 회장’ 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매 맞는 남편들의 모임’을 결성한 ‘매맞모 회장’ 이봉원의 진행이 인상적이었던 ‘미워도 다시 한 번’ 합숙 솔루션 그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3월 9일 금요일 밤 12시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