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포토
  • 입력 2016.07.04 11:28

'뷰티풀 마인드' 추리전, 점점 박차 가한다 '이 안에 범인이 있다'

▲ 뷰티풀 마인드 ⓒK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뷰티풀 마인드’가 시청자 수사대를 풀가동하게 만들고 있다.

‘뷰티풀 마인드’의 진범을 둘러싼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극 중 현성 병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예측 불허 전개로 이어지고 있다. 1회에서 교통사고를 가장해 살해당한 강철민(이동규 분)은 시신이 뒤바뀌고 심장까지 사라졌던 터. 

이후 병원장인 신동재(김종수 분) 역시 테이블 데스가 아닌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했고 사건의 실마리를 쥐게 된 병리학과 교수 심은하(박은혜 분) 또한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한 상황이다.

이에 시청자들은 그 어떤 연민도 느낄 수 없는 위험한 의사 영오(장혁 분)를 비롯해 다양한 인물들을 용의선상에 올리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마취과 교수 윤경(심이영 분)과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눈 건명(허준호 분)은 물론, 선하고 바른 이미지와 달리 계속해서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석주(윤현민 분)까지. 매 회 열띤 토론으로 이어지고 있는 진실 공방전은 드라마를 관전하는 또 다른 묘미가 되고 있다.

극 속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치밀한 두뇌 싸움과 심리전은 앞으로도 더욱 쫄깃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주 방송에서는 과연 어떤 복선들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추리력을 무한 자극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뷰티풀 마인드’에서는 지난 방송 말미 진성(박소담 분)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된 영오에게 닥친 위기상황의 전말이 밝혀진다. 그가 스스로 팔에 놓은 충동억제제는 처방 없이는 투약이 불가능했던 마약류에 속하는 만큼 영오의 행보에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늘(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