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2 09:53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재혼 이후 전환점.. 관전포인트 셋

▲ '아이가다섯' 캡처 ⓒK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이가 다섯’이 안재욱과 소유진의 재혼을 기점으로 전환점을 맞는다.

안재욱과 소유진의 재혼 이후에도 새로운 갈등요소들이 속속 등장,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들 것으로 보여 남은 이야기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1. 안재욱-소유진, 아기자기한 신혼생활에 난데 없는 먹구름..해피엔딩, 그 이후의 이야기

동화 속의 커플들은 결혼 후 쭉 행복할지 몰라도 그리 녹록하지 않은게 현실. 극중 이상태와 안미정의 재혼 역시 해피엔딩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예감케하는 갈등요인들이 포착돼 이들 커플의 행복을 바래왔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다섯 아이와 함께 새출발하는 이들 부부는 아기자기한 신혼을 만끽할 틈도 없이 재혼 이후에 펼쳐지는 현실적인 갈등요소들과 싸워야할 전망이다.

먼저, 사위와 아이들에 대한 빗나간 집착을 보여왔던 상태의 전 장인 장민호(최정우 분)와 장모 박옥순(송옥순 분)은 상태가 신혼집으로 세들어 있는 건물을 통째로 사들이는 ‘통큰 스토킹’으로 새로운 갈등을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상태는 전 장인의 경제적인 지원까지 거절하며 새 가족과 새로운 출발에 대한 강한 의지를 엿보인 상황. 하지만 아예 재혼한 사위의 신혼집과 같은 건물에 이사를 가려고 하는 전 장인, 장모의 과도한 집착과 미련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문제는 안미정의 전 남편 윤인철(권오중 분)이다. 자신의 아이들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는 그가 과연 재혼 이후에 또 어떤 민폐를 끼치게 될지 걱정되게 만드는 부분이다. 여기에 부모의 재혼으로 의붓 형제, 자매가 되는 다섯 아이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된다. 서로 다른 생활 속에 살았던 다섯 아이들의 새로운 공동 생활에 적응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2. 성훈♥신혜선, 임수향♥안우연, 형제간의 양보 없는 결혼레이스의 향방은?

우애 깊은 형제 상민(성훈 분)과 태민(안우연 분)의 양보없는 결혼 레이스도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김상민과 김태민은 각각 자신의 여자친구 이연태(신혜선 분)와 장진주(임수향 분)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했지만 결과는 사뭇 달랐다. 진주는 꽃도, 풍선도, 음악도 없었지만 태민의 진심이 담긴 프로포즈에 감동해 울먹이며 승낙한 반면, 연태는 상민의 로맨틱한 깜짝 풍선 프로포즈에 감격해하면서도 “결혼할 수 없다”고 단호하게 거절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군다나 연태는 아직 상민과 태민의 형제관계를 눈치채지 못한 상황. 과연 자신의 7년 짝사랑의 주인공이 상민의 친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을 때 연태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예측할 수 없다.

3. 상민-태민 형제의 부모! 새 캐릭터의 등장, 새로운 돌발변수, 위기일까 기회일까?

상민과 태민의 부모님의 귀국은 형제의 결혼 레이스의 새로운 ‘돌발변수’로 등장한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왔던 상민과 태민 형제의 부모가 귀국하면서 이들 네 명의 결혼 경쟁에 위기가 될지, 기회가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제작사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갈등요소들과 돌발 변수들은 극에 신선함과 활력을 더해줄 것”이라며 “후반부로 갈 수록 더욱 경쾌한 재미와 밝고 유쾌한 행복에너지를 충전시켜줄 ‘아이가 다섯’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 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과의 갈등과 화해,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좌충우돌 감성코믹 가족극이다. 39회는 오늘(2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