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6 09:46

‘더킹 투하츠’ 이승기, 눈물 콧물 범벅 리얼 군대 체험 현장의 모습은?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 이승기가 눈물을 ‘쏙’ 빼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이승기는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14일 첫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에서 능청스럽고 뺀질대는 천방지축 남한 왕자 이재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오는 14일 방송될 1회 분에서는 군대 화생방 훈련을 위해 가스실에 투입된 후 독한 가스로 인해 눈물이 범벅된 모습을 담아내게 된다.

극중 이재하는 로열패밀리 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국민들과 똑같이 특혜 없는 군복무를 소화하고 있는 상황. 다른 군인들과 똑같이 훈련을 받지만 왕족이기 때문에 중대장을 비롯한 상사들이 이재하로 인해 어쩔 줄 몰라 하는 황당한 상황이 연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안겨주게 된다.

이승기는 지난달 1일 경기도 양주와 파주에서 진행된 ‘더킹 투하츠’ 촬영 현장에서 군복에 군모, 군화까지 완전무장을 한 채 완벽한 군인 이재하로 변신, 촬영장에 등장했다. 하지만 이승기는 의기 양양 용맹스런 자태도 잠시,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화생방 가스실을 어떻게든 탈출하려고 하는 코믹스런 연기를 실감나게 연기해냈다.

 

특히 촬영이 있었던 날은 최저기온을 기록하는 등 한파가 몰아쳐 이승기를 비롯해 촬영스태프들 모두 추위와 싸우느라 애를 먹었다는 후문. 이승기는 화생방 가스실 안에서 연기를 위해 피운 스모그와 싸워가며 3시간이 넘는 촬영을 묵묵히 이어나가는 가하면, 눈밭을 구르는 장면도 아랑곳하지 않고 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펼쳐냈다. 또한 이승기는 독한 연기로 인해 눈물, 콧물 범벅이 된 모습도 자연스럽게 펼쳐내 스태프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귀띔이다.

스태프들은 한목소리로 “한 번도 받아보지 않은 화생방 훈련인데도 정말 리얼하게 표현했다. 역시 이승기!”, “연기를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모습이 멋지다”며 손가락을 치켜세웠다는 전언이다.

이승기는 촬영 할 때마다 이재하로 빙의 된 듯 혈기 왕성한, 하지만 속물스럽고 뺀질거리는 왕제 이재하를 200% 싱크로율로 표현해내고 있는 셈. 촬영이 끝나면 이승기는 특유의 밝은 미소를 띠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해 제작진들의 칭찬이 자자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이승기가 능글거리면서도 안하무인인 왕제 이재하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고 열연을 거듭하고 있다”며 “촬영장에서도 항상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에게 용기를 북돋워주는 일등공신이다. 이승기가 이재하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만큼 멋진 이재하 캐릭터가 완성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MBC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이재규 PD와 홍진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2012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강타할 명품 드라마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가상 설정 아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게 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하지원)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주변에서 펼쳐지는 방해를 딛고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휴먼 멜로 블랙 코미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