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6 09:39

‘해품달’ 설승아의 리얼 100% 발차기! 거침없이 하이킥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설’ 윤승아의 리얼한 발차기 동영상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일 윤승아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해를 품은 달' 윤승아의 분노의 발차기 영상!” 라는 제목의 한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한 스태프가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이번 동영상은 ‘해품달’ 14회에 방송된 설의 분노의 발차기를 담은 것으로 연우에 대해 험담을 나누던 무녀들에게 분노에 가득 찬 설이 발차기와 함께 검을 휘두르는 모습이 그려진 장면이다.

거침없이 하이킥을 날리는 윤승아의 리얼한 발차기는 이미 방송된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누리꾼들의 입 소문을 타며 각종 포털 사이트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전파돼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리얼하다~ 진짜 아팠겠다”, “연우 언니 건드리면 설이가 번쩍~달려간다!?", “귀요미 설승아 발차기 실력은 오싹한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날 촬영관계자는 “윤승아는 무녀 역 보조 출연자의 가슴을 발로 차야 하는 리얼한 발차기를 위해 촬영 전 감독과 배우와 함께 여러 차례 리허설을 거치며 합을 맞추는 등 열의를 보였다. 반면 감독의 컷 소리가 난 후에는 상대 배우를 걱정하며 미안해하기도 했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 두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은 결말에 대한 높은 궁금증과 기대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오는 수요일 밤 19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