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03.06 09:34

뉴이스트(NU’EST), 강한 남성미 ‘물씬~’ 자켓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플레디스의 첫 5인조 보이 그룹 Urban Electro Band 뉴이스트(NU’EST)의 자켓 사진이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뉴이스트(NU’EST) 단체 및 개인 티저 영상에 이어 자켓 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자켓 사진 속 뉴이스트(NU’EST) 멤버 5명 모두 강렬한 남성미에 더불어 각기 다른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뉴 스타일 아이콘’ 뉴이스트(NU’EST)는 핫핑크색 의상 및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강렬하고 눈에 띄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데뷔 싱글 앨범 타이틀곡 ‘FACE’는 뉴이스트(NU’EST)가 10대의 대변인이 되어 10대의 시각에서 바라본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대변하는 곡이다. 타이틀곡 ‘FACE’가 전달하는 강한 메시지는 10대 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다 함께 공감하며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뉴이스트(NU’EST)만의 세련됨과 강렬함을 전해주고 있다.
 
다가오는 15일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NU’EST)는 올 상반기 가장 주목받는 신인 보이 그룹으로 덥스텝을 접목시켜 뉴이스트(NU’EST)만의 차별화 된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