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01 09:37

‘국수의 신’ 정유미, 키플레이어 역할 톡톡 '종영 인증샷 공개'

▲ 정유미 ⓒ스타캠프202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마스터-국수의 신‘ 정유미가 종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20회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가운데, 마지막 회 방송 직후 정유미의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마스터-국수의 신’ 시청해주신 여러분~ 그리고 채여경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정유미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16.06.30,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고 적혀있는 ‘마스터-국수의신’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정유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에서의 강단 있는 모습과 달리 소녀 같은 모습을 물씬 풍기고 있는데다, 귀여운 글씨체가 유독 눈길을 끈다.

‘마스터- 국수의 신’에서 정유미는 외유내강 카리스마 소유자 채여경 역으로 분해 차갑지만 속 정 깊은 캐릭터를 연기했다. 극에서 유일하게 절대 악 김길도(조재현 분)를 잡아 넣을 수 있는 인물이었기에, 그녀의 존재감은 더욱 빛을 바랬던 것. 정유미는 강단 있는 말투와 단호한 눈빛 등의 다양한 열연으로 극의 흐름에 따라 성장하고 변화하는 채여경의 모습을 고스란히 그려냈다.

특히 마지막 회에서는 검찰조사를 받기 위해 검찰청에 온 김길도가 채여경에게 "검사님, 제가 정말 잘못했습니다"라고 말하며 고개를 숙이자 "이제 쇼 그만하세요. 개 자식아"라며 그 동안 쌓인 체증을 한방에 뚫어줄 사이다 발언으로 안방극장에 통쾌함까지 안겨줬다.

한편, 정유미는 당분간 광고 촬영과 화보 등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