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6.07.01 09:21

이루펀트 마이노스, 오는 3일 결혼 '로맨틱한 웨딩사진' 공개

▲ 마이노스 웨딩사진 ⓒ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인조 힙합그룹 이루펀트의 멤버 마이노스가 오는 7월 3일 결혼한다.

마이노스와 예비신부는 10년이란 긴 시간동안 사랑을 키워오며 힙합계에선 이미 알만한 사람은 아는 장수커플로 오는 7월 1일 이들의 10주년 기념일에 맞춰 결혼식을 7월 3일로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 마이노스 웨딩사진 ⓒ브랜뉴뮤직

이에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마이노스가 오는 7월 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오랜 시간 교제해온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예비신부는 마이노스보다 1살 연하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둘은 10년전 우연히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알게 된 후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 오랜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마이노스는 래퍼 키비와 2인조로 구성된 베테랑 힙합 듀오 이루펀트의 멤버로 2006년에 첫 정규 앨범인 ‘이루펀트 베이커리’를 발표하며 데뷔해 특유의 현실적이고 공감을 이끌어 내는 가사들로 언더와 오버를 넘나들며 많은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래퍼이다.

▲ 마이노스 웨딩사진 ⓒ브랜뉴뮤직

한편, 이루펀트는 지난 6월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3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미뎀(MIDEM)에 한국 유일의 힙합팀으로 참가해 한국 힙합의 가능성을 전 세계에 알렸으며, 오는 8월에는 LA에서 열리는 K CON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