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3.05 09:07

저작권 1위 '조영수', 레드애플 신곡 SADNESS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5년 연속 저작권료 수입 1위에 빛나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가 하이브리드 밴드 레드애플과 손잡고 그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레드애플의 소속사 스타토리는 9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던락댄스 장르의 디지털 싱글 'SADNESS' 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레드애플의 디지털 싱글 'SADNESS' 는 티아라의 'cry cry',허각의 '언제나' 를 작곡한 조영수와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애프터스쿨 '뱅',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등 을 만든 작곡가 김태현이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강한 중독성을 가져오는 멜로디와 보컬 한별, 규민 의 성숙한 음색을 표현해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여기에 티아라 'cry cry'와 이기찬 '미인' 을 작사. 언어의 마술사 라는 애칭을 가진 안영민의 가사가 더해져 조영수 사단의 작곡,편곡,작사 작업으로 앨범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애절하면서도 감성적인 색다른 컨셉을 선보여 전작과는 다른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레드애플의 소속사 스타토리는 5일 "조영수 씨와 레드애플이 모던락댄스 장르로 호흡을 맞췄다." 며 "9일 음원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공개로 'Time is up' 의 활동을 이어갈 것" 라고 말했다.

레드애플은 오는 3월 9일 디지털 싱글 'SADNESS'를 발표하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이후 아이튠즈음원 공개와 동시에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새로운 싱글앨범 무대를 펼치며 각종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