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5 09:07

‘신만찬’ 주상욱 보려고 일본서 실시간 본방 사수는 필수 열풍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멋지게 망가지고 있는 배우 주상욱의 열연을 보기 위해 일본 팬들 사이에서 실시간 본방 사수 열풍이 불고 있다.
 
아직 일본에서는 방송 전인 ‘신들의 만찬’을 보기 위해 주상욱의 일본 팬들이 매주 방송이 있는 주말 밤 9시 50분이면 인터넷으로 실시간 방송에 접속해 매회 맛깔 나는 주상욱의 연기를 감상하고 있는 것.
 
이는 최근 주상욱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행된 이벤트에서 여실히 입증되었다. 지난 2월 11일 메이딘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에 주상욱이 등장하는 ‘신들의 만찬’의 한 장면을 실시간으로 찍어 멘션을 전송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가 열렸다.
 

 

주상욱의 많은 팬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냈던 이 이벤트에는 일본 팬들의 참여도가 30%나 될 정도로 예상치 못했던 일본 현지 팬들의 열의가 대단했다고. 주상욱의 일본 팬들은 인터넷으로 한국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신들의 만찬’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다며 자신들의 컴퓨터 화면을 카메라로 찍어 이벤트에 참여했던 것.
 
주상욱의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 ‘선덕여왕’, ‘그저 바라보다가’가 방영되면서 일본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해 ‘파라다이스 목장’, ‘자이언트’ 등이 방송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어플 등을 통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해지면서 일본 팬들이 국내 시청자와 동시간대에 시청을 할 수 있게 돼 요즘은 반응이 더욱 즉각적으로 오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