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1.04.11 15:09

차수연 "헤어쇼" 시크ㆍ도도 헤어디자이너 눈길!

‘헤어쇼’ 차수연, 세련미 넘치는 까칠함이 매력

 
지난 10일 첫 방영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 4부작 '헤어쇼'의 극 중 제이 헤어의 수석 디자이너 '김민희'로 등장하고 있는 차수연이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과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서울 강남 유명 헤어숍의 헤어 드레서들의 이야기들을 다룬 '헤어쇼'는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끈 가운데 극 중 차갑고 까칠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김민희' 역의 차수연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첫 회에서 화려하고 세련된 의상과 함께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 차수연은 '제이헤어'의 헤어쇼 피날레 무대를 정은수(이승효)에게 빼앗기고 모멸감에 가득 찬 상황에서 옛 연인이자 라이벌 관계인 정은수와 재회하게 되고 시종일관 냉정하고 싸늘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세계적인 헤어쇼인 '코리아 헤어 위크' 출전 자격까지 정은수에게 빼앗길 상황에 놓인 김민희는 자신의 꿈과 사랑을 또 다시 놓치게 될까 봐 전전긍긍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과거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유발했다.

방송 직후 드라마와 함께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차수연은 이번 드라마의 헤어 디자이너 역할을 위해 촬영 전부터 실제로 헤어 커트나 스타일링 법을 트레이닝 받으며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선보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화 '오감도', '요가학원', '결혼식 후에' 등에서 주연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온 연기파 배우 차수연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에서도 현빈의 전 여자친구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게 각인된 바 있다.

‘헤어쇼’는 5월 1일까지 매주 일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