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4 12:04

<케이팝 스타> 리얼 라이브의 진수, 불꽃 튀는 생생 서바이벌 본격 시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대망의 첫 생방송 ‘D-day’가 밝았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3월 4일 방송 분부터 리얼 서바이벌 오디션의 진수를 보여 줄 생방송 무대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것.

무엇보다 <K팝 스타>는 생방송을 앞두고 ‘K팝 스타 신드롬’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뜨거운 인기를 과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이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시작된 <K팝 스타> 온라인 사전투표와 생방송 방청 신청에 몰린 폭발적인 관심은 시청자들의 <K팝 스타> 생방송에 대한 기대와 열망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는 상황.

또한 <K팝 스타>는 지난 2월 19일 방송된 12회 방송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인 전국 시청률 17.3%(AGB닐슨), 수도권 시청률 19.3%를 기록, 강력한 저력을 과시했던 바 있다.

제작진은 “첫 생방송 날을 기다려왔다. 생방송 무대에서는 <K팝 스타>만의 차별성이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참가자들의 라이브 무대와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생생한 평가가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3월 4일부터 펼쳐질 <K팝 스타> 생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첫 생방송은 4일 일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