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뷰티
  • 입력 2011.04.11 14:58

촉촉한 무결점 모델 피부를 위한 아티스트의 손길!

무결점 모델 피부 위한 수분 비비크림, 피지컨트롤 픽서 2종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에서는 파리에서 활동중인 최대균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리얼 아티스트 비비크림’과 ‘모이스춰 베이스픽서’를 선보인다.

최대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런웨이에서 변함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모델 피부를 위해 직접 개발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면서 화사한 무결점 피부로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롤린느 ‘리얼 아티스트 비비크림 SPF30/ PA++’ 은 수분 네트워크 시스템과 마이크로 롤링 테크놀러지를 적용해 피부 속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다크닝과 백화 현상이 없어 바른 직후부터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피부톤으로 유지하고, 끈적임이나 유분감 없이 파우더를 바른 듯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한다.

파라벤, 유기, 광물성오일, GMO, 트리클로산, 벤조페논이 함유되지 않은 '6free'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알부틴과 진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주어 한층 더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콜라겐 강화 콤플렉스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층을 탄탄하게 채워주며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롤린느 ‘모이스춰 베이스 픽서’는 수분 공급과 피지 컨트롤은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수분 프라이머이다.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주면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에센스, 크림, 프라이머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콜라겐 강화 콤플렉스가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마이크로롤링 테크놀러지로 가볍게 피부에 감기는 마무리감을 선사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