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동규 기자
  • 문화
  • 입력 2016.06.28 13:29

SM아티스트 참여, 유니세프 ‘이매진 프로젝트’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김동규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아티스트와 국내외 유명 인사가 출연하는 유니세프의 ‘이매진 프로젝트(Imagine Project)’ 영상이 공개됐다.

전세계 모든 어린이의 행복을 기원하는 ‘이매진 프로젝트’ 영상은 28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송상현)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특별대표이자 슈퍼주니어 멤버인 최시원을 비롯해 동방신기 최강창민, 소녀시대 서현, 샤이니 민호, 엑소 첸, 백현, 이동우, 트랙스 제이, 제이민 등 9명의 SM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함은 물론, 이매진 원곡자인 존 레논의 생전 모습, 그의 아내 오노 요코, 국제 사회 저명 인사 및 어린이 합창단 등도 만나볼 수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이매진 프로젝트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영상은 매년 전세계 어린이의 현실을 조사해 유니세프에서 발표하는 ‘세계아동현황보고서’의 2016년 주제 ‘모든 어린이에게 공평한 기회를(A fair chance for every child)'을 널리 알리고자 SM과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지난해 여름부터 함께 기획하고 제작해 더욱 눈길을 끈다.

최시원과 최강창민은 지난 해 11월 군입대 전 이번 영상의 모든 촬영을 마쳤고, 나머지 SM의 아티스트들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 시간을 쪼개어 촬영을 진행해 훈훈함을 자아냈으며 다수의 프로듀서들도 재능기부로 좋은 취지의 영상 제작에 적극 동참,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이매진 프로젝트’ 영상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웹사이트(http://www.unicef.or.kr/event/imagine/)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