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생활
  • 입력 2016.06.28 11:15

엑소 ‘EXOclusive’ 프로젝트, 뜨거운 반응.. SMTOWN 코엑스 아티움 전시회 대성황

▲ ‘EXOclusive’ 전시회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SM엔터테인먼트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엑소(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정규 3집 컴백에 맞춰 함께 진행하고 있는 ‘EXOclusive’(엑소클루시브) 프로젝트가 화제다.
 
엑소는 ‘EXOclusive’ 프로젝트를 위해 더블유 코리아 7월호 커버와 화보를 촬영했으며, 지난 24일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SM 커뮤니케이션 센터 1층, SMTOWN 코엑스 아티움 6층에서는 엑소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 및 영상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시작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더블유 코리아 7월호는 엑소 멤버별 커버 9종으로 제작됨은 물론 54페이지에 걸쳐 특집 화보를 수록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예약 판매 오픈과 동시에 9종 커버 및 9종 커버를 한 데 묶은 세트까지 총 10종이 한국 패션매거진 역사상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최근 정규 3집으로 컴백한 엑소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로 음악 프로그램 7관왕에 올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