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6.26 09:02

김준수(XIA준수),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사인회 '비하인드 포스트 공개'

▲ 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김준수(XIA준수)의 팬사인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 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오후,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서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 발매기념 팬사인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었다. 국내외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현장 열기 담은 사인회 비하인드가 공개되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콘텐츠에는 어제(24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김준수(XIA준수)의 팬사인회 비하인드 사진들과 영상들이 담겨 있다. 해외에서 사인회를 위해 한국을 찾은 팬들을 비롯하여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모인 이번 행사에서 김준수(XIA준수)가 선보인 다양한 팬서비스 비하인드에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것. 

▲ 김준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편, 김준수(XIA준수)는 사인회를 찾은 팬들에게 "작년 팬사인회에 이어서 오늘도 비가 오는 궂은 날씨였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이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콘서트 이후에 다시 한 번 가까이에서 팬들과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서 설레고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고베 국제포럼홀A에서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