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3.02 08:28

박시후, 日 3개 도시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결정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박시후가 일본 3개 도시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박시후는 오는 3월 29일, 31일, 4월 3일 각각 일본의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는 마련한다.
 
이번 팬미팅은 박시후가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색다르고 특별한 무대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오는 4월 3일 생일을 맞는 박시후의 생일 파티도 겸해 이루어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0년 도쿄에서 열렸던 ‘검사프린세스’ 프로모션 이벤트 이후 국내 활동에 주력한 박시후의 일본 팬미팅 소식에 일본 팬들을 벌써부터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추첨으로 이루어지는 팬미팅 선행예약은 오픈 직후부터 팬들이 몰려 티켓 구입과 추가 공연에 대한 문의 또한 쇄도하고 있다. 박시후는 최근 일본에서 한층 높아진 입지를 실감하고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박시후가 지난 21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유미 카츠라 2012 그랜드 컬렉션 인 도쿄’에 초청되어 일본에 방문했을 당시 공항에는 로비를 꽉 채울 만큼 인파가 한꺼번에 몰려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고.
 
팬들의 이와 같은 성원에 박시후는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크랭크업 이 후 곧바로 팬미팅 준비에 들어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는 열의를 보이며 성공적인 공연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박시후는 이번 일본 팬미팅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등에 걸쳐 아시아 각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