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2.02.29 19:59

여성 파워 보컬의 계보를 이어가는 신인 아티스트 등장, IZ(이즈)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서문탁, 마야의 계보를 이어가는 새로운 여성 파워 보컬리스트가 등장했다.

연습실과 무대에서 실력의 성장만을 바라보며 다년간 무대경험을 쌓은 신예 파워보컬 IZ(이즈)는 가요관계자들로부터 데뷔하기도 전부터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차세대 여성 파워 보컬리스트”라는 호평을 받아 왔으며, 2012년 새로운 파워 보컬리스트로서의 탄생을 알리게 된다.

화요비 정규 7집 앨범 제작에 참여한 프로듀서 이영호가 진두지휘하며 탄생시킨 이번 음반의 타이틀 곡 “사랑할수록”은 업타운, 언터쳐블, 롯데걸스 등을 프로듀싱 하면서 히트작곡가 반열에 오른 유명 작곡가 Cuz D의 작품으로 POP에 바탕을 둔 락발라드 넘버로써 세련된 오케스트라 편곡과 더불어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대중적인 곡이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한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대중들로 하여금 그녀가 가진 목소리에 빠져들도록 악기들과 함께 서로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K-POP STAR”, “보이스 코리아” 등을 통해 실력 있는 가수들에 대한 전국민의 듣는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는 지금, 오직 실력만으로 승부한다는 일념 하에 대중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 IZ(이즈)에 대중음악관계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IZ(이즈)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은 국내 유명 음원 배급사인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멜론, 벅스 , 도시락, 싸이월드, 소리바다, 엠넷 등 모든 음원 싸이트에서 3월 2일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