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9 09:24

김수현 팬을 위한 빈폴 아웃도어의 ‘수훤앓이 치료제’ 3종 세트 인기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리 가자]  제일모직의 빈폴 아웃도어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역 김수현을 향한 ‘수훤앓이’를 치료해 줄 김수현 화보 패키지를 출시해 화제다.
 
29일 빈폴 아웃도어는 런칭 캠페인 사이트(www.beanpole.com/outdoor) 오픈과 함께, 브랜드 모델 김수현 화보를 적용한 PC용 스크린 세이버 및 배경 이미지, 스마트 폰 배경 이미지로 구성된 화보 3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자신의 스마트 폰 뿐만 아니라 PC 배경 등에 김수현의 화보를 적용하면 24시간 김수현을 볼 수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 일명 ‘수훤앓이 치료제’로 불려지며 인기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김수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스크린 세이버는 최초 설치 시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김수현이 자신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버전의 스크린 세이버를 구동할 수 있어 여심을 자극한다.
 
‘수훤앓이 치료제’ 3종 세트에는 빈폴 아웃도어의 2012 S/S 공식 화보 뿐 아니라, 김수현의 화보 촬영장의 미공개 컷도 함께 적용되어 김수현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수훤앓이 치료제’ 3종 세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항상 김수현을 내 폰에 품을 수 있어 행복하다”. “수훤앓이가 말끔히 치료된 듯 하다” “김수현의 러브레터가 담긴 스크린 세이버를 보기 위해 매일 자리 비운다”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빈폴 아웃도어 런칭 캠페인 사이트에는 S/S 시즌의 공식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빈폴 아웃도어는 이번 화보에서 일반적인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에서 벗어나 일상에서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빈폴 아웃도어는 2012년 봄의 유행 컬러인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하여 상큼하고 화사한 봄의 느낌을 살렸으며, 빈폴 아웃도의 주력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트렌치 코트를 비롯하여 여성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인 기능성 레깅스, 화려한 컬러의 바람막이, 체크 셔츠 및 피케셔츠 등을 선보이며 젊고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빈폴 아웃도어의 ‘S/S 시즌 공식 화보’ 및 ‘수훤앓이 패키지’는 빈폴 아웃도어 런칭 캠페인 사이트(www.beanpole.com/outdoor)와 아웃도어 매거진 ‘Go Out’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