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9 09:22

'해품달' 정일우, 종영까지 남은 4회 '양명에게 달렸다?'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지난 주, 시청률 40% 고지를 점령하며 국민 드라마로 거듭난 MBC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정일우가 핏빛 전조를 시작하며 앞으로 남은 이야기를 좌지우지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 된 사진 속 정일우는 왼 팔에 깊은 상처를 입고 있다. 거기에 힘겹게 한가인의 손을 잡고 피가 묻은 장검을 손에 쥔 정일우의 모습은 그가 앞으로 긴장감 있는 전개에 열쇠를 지닌 인물이라는 점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야기의 흐름을 손에 쥔 것이 다른 그 누구도 아닌 정일우라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이다.
 
이미 지난 주 방송에서 양명(정일우)은 훤(김수현)을 향해 종친의 자리를 버리고 연우를 선택할 각오가 되어있다는 도발에 가까운 외침을 내뿜으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양명과 훤의 갈등이 점차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양명이 펼쳐나갈 활약이 점차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는 것.
 

 

특히 지난 28일 ‘해품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 한 장의 사진 속 양명은 훤의 목에 칼을 겨누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표출했다. 수 차례 가슴에 억눌려 왔던 아픔을 더 이상 숨기지 못하고 “더 이상 남을 위해 살지 않겠다” 다짐했던 양명이 드디어 금기를 깨고 숨겨왔던 칼날을 꺼내 든 것으로 예상되는 이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앞으로 ‘해품달’의 스토리가 양명으로 인해 좌우 될 것이라는 추측을 가능케 하고 있다.
 
양명의 핏빛 전조가 긴장감 있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와중에 시청자들은 “양명의 반란이 드디어 시작되나요?”, “피 흘리고 있는 양명, 앞으로 훤과 대립이 걱정되네요”, “이제 양명의 손에 해품달 운명이 달린듯” 등의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일우가 극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꾸며 흐름을 좌우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긴 채 오늘 밤 9시 55분 17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