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피플
  • 입력 2016.06.20 11:14

제시카, 지난 18일 대만 팬미팅 성황리 개최.. 진솔한 토크부터 라이브 무대까지

▲ 제시카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제시카가 대만 팬미팅을 마쳤다.
 
제시카는 지난 1일(수) 서울을 시작으로 ‘Jessica Fan Meeting 2016 Asia Tour’를 진행 중인 가운데, 11일(토) 태국에 이어 지난 18일(토) 오후 7시(현지시간) 대만 타이페이 대학 체육관에서 팬미팅 ‘2016 Jessica 1st Premium Live Showcase in Taiwan’을 개최해 대만 현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 타이틀 곡 ‘Fly’의 무대로 팬미팅의 막을 올린 제시카는 오랜만에 만난 대만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와 함께 대만을 방문한 소감을 전했으며, 이어진 토크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이야기했다. 
 

▲ 제시카 ⓒ코리델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솔로 앨범 타이틀곡 ‘Fly’를 비롯해 수록곡 ‘Dear Diary’, ‘Love Me The Same’, ‘Golden Sky’, ‘Big Mini World’와 ‘Carly Rae Jepsen(칼리 레이 젭슨)’의 ‘Call Me Maybe’등 총 6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제시카는 “오늘 함께 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대만에서 팬미팅을 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시 한번 대만을 방문하고 싶고, 더 많은 팬 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팬미팅을 마쳤다.
 
제시카는 오는 6월 27일(월) 일본에서 ‘Jessica Fan Meeting 2016 Asia Tour’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