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2.27 09:08

김수현, 프로스펙스의 젊음 이끈다 "프로스펙스W 모델발탁"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배우 김수현이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W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현재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명품 연기를 펼치고 있는 김수현이통신사, 의류, 화장품, 카메라 등에 이어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 W의 대표 얼굴이 되어 힘찬 워킹을 시작한다.
 
최근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로 등극한 <해를 품은 달>을 통해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김수현과프로스펙스의만남은업계의관심을집중시키고있다.
 
앞으로 김수현은 대한민국대표 선수 김연아와 함께 일상속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공개하며 한층 젊고 트렌디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 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7일 오전 프로스펙스 마케팅 담당자는 “김수현은어린나이에도불구하고카리스마넘치는매력과남성적인이미지를겸비하고있어20대~30대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하는 NEW 프로스펙스의 목적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얼굴로 선택했다” 라면서 계약 체결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수현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왕의 모습 뒤에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애보적인 남자의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수현의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수, 목 저녁 9시 55분에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