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2.02.26 12:10

케이윌, '윌파워' 입증할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니가 필요해>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케이윌이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2009년부터 매 년 단독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온 케이윌의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첫 전국투어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을 라이브 무대를 통해 펼쳐왔던 케이윌 콘서트는 매 년 매진을 기록하며 '케이윌 티켓 프리미엄'을 입증하고 있다. 해마다 색다른 컨셉과 다양한 무대로 관객들과 함께한 케이윌은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확실히 다져나가고 있다.

한편 데뷔 이후 선보이는 모든 음원 마다 꾸준히 차트 최정상을 차지하며 '케이윌표 발라드'로 입지를 확실히 세운 케이윌은 타이틀 곡 ‘니가 필요해’ 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모든 차트를 석권함과 동시에 높은 인기를 입증하며 남자 솔로 가수로서 확고한 위치를 굳혀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불후의 명곡2'를 통해 공연형 가수로서 최고의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노래 잘하는 감성 발라드 가수를 넘어 라이브 무대를 통해 숨겨진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케이윌.

그의 다양한 매력과 새로운 모습을 마음껏 펼쳐 보일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는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선공개곡 '니가 필요해'가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하는 가운데, 연일 전 포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